TOTAL ECLIPSE 14.zip

 

 

인물들의 행동으로 봤을 땐 전부 납득이 되는데

후반부의 연출 자체로 봐서는 납득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부러 나중에 밝히기 위해서 이런 식으로 만들어 놓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이번편도 슬래셔가 없이 깔끔합니다만.. 등장인물들이.. 좀 그렇게 되네요..

 

다음회는 총집편인지 특별방송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실사에다 1시간 넘게 방송하면 그저 난감할 따름이겠네요..;

 

P.S.) 리핑 이름 언급하는 것을 꺼려하는 편입니다만,

        Z모 영상에 스폰서 부분이 씹혔는지 자막이 500 정도 차이가 나네요.

        Z모 영상에 따로 맞출까 생각하다가, 맞추지 않았습니다.

        해당 영상으로 자막을 볼 경우에는 플레이어 자체에서 0.5초를 늦게 나오게 하거나,

        씽크 수정 프로그램에서 오프닝 뒤의 부분을 +500 해주시고 감상 바랍니다.

 

 

 

 

'완결자막 > 마브러브 얼터네이티브 토탈 이클립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탈 이클립스 15화  (38) 2012.10.15
토탈 이클립스 애널라이즈 SP  (14) 2012.10.11
토탈 이클립스 14화  (24) 2012.10.01
토탈 이클립스 13화  (42) 2012.09.24
토탈 이클립스 12화  (45) 2012.09.17
토탈 이클립스 11화  (43) 2012.09.10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오오오오오오 2012.10.01 22: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3. 12341234 2012.10.01 2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4.  ㅇㅇㅇ 2012.10.01 22: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셨습니다,,,

  5. 케인 2012.10.01 2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로립 영상 요즘 문제가 많더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6. 애니부자 2012.10.01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덧글 남기는거 보다 보니 개념 없는 사람들이 간혹 있더군여.
    진짜 비오는날 먼지 나도록 맞아야 정신 차릴려나.. ㅎ

  7. 사람1 2012.10.01 23: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휴에도 안 쉬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 SenseZ 2012.10.01 2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폰서 cm후에 제대로 안잘렸나보군요.. 히마동영상도 똑같던데 호러블립에는 없더군요.

  9. 체리 2012.10.01 23: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받아갑니다 ^^
    600초면 대단한건데.. 제로 정말 요새 문제가 많군요..

  10.  ㅇㅇㅇ 2012.10.02 0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 재로건,,, 호러블건... 자막싱크가 다않맞지../

  11. ?? 2012.10.02 0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s 는 앞은 맞는대 뒤가 싱크가 않맞아요

  12. 포스21 2012.10.02 00: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어쨌거나 꾸준히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13. 니르바슈 2012.10.02 01: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석연휴 잘보내셨는지요^^ 자막 언제나 감사히 잘받아갑니다^^!! 고맙습니다~~~~

  14. 미네티 2012.10.02 0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

  15. SenseZ 2012.10.02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히마동 720p 스폰서 영상에는 해당부분 빼서 나와서 싱크 맞을듯 하네요

  16. 슈이츠 2012.10.02 15: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고생하셨습니다 ~!

  17. 별호시스타 2012.10.03 12: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볼게옄~

  18. 무혼 2012.10.03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9. BlogIcon 변조금강 2012.10.04 02: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감사합니다.
    Zero-Raws 로 감상했는데, 이번화 제목 나오는 부분까진 그대로두고, 제목부터 뒤로는 싱크를
    0.5초 밀었더니 딱 맞네요. 이번화의 백미는 끝나기전 등장하는 시라누이 2nd 데모버전 같습니다.
    애니 보면서 배경설정 때문에 관련 코믹스를 구해보았는데, 다음화에서 여러가지를 다루어준다니
    기대됩니다. 거듭 감사말씀 올리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그나저나 코어모듈 어떻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코믹스판 구한건 아직 애니판도 못쫒아갔고,
    소설판도 여기까지 내용이고..소련군이 회수해서 이상한거 만드려나..

    • 텐가와군 2012.10.04 1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코어모듈도 일종의 고도로 발전시킨 컴퓨터 부품 비슷한 거죠.
      BETA가 관심을 가진 건 그때문입니다. BETA의 창조주가 규소
      생명체인데 걔네 기준에서 탄소 생명체는 생명이 아닌 자연재해 같은 걸로 인식하는지라 SCV인 BETA로 자원을 채취하기 위해 인류를 공격한 거죠.(그 규소 생명체도 생명체로 인식한 존재를 건드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인류는 그게 아니었던 것.) 반면 컴퓨터와 같은 것에 대해서는 반응을 하는데 때문에 외전인 이 애니가 아닌 본편에서 인간의 마음을 가지고 규소로 이루어진 컴퓨터의 몸을 가진 존재 00유닛을 만들게 되죠. 어떻게 된 건지는 아직까지 불명입니다. 단행본으로 나온 5권까지는 물론이고 1부 완결까지 나온 연재분에서도 안 나오죠.(그 연재분 내용까지 애니로 나올 듯...)

    • BlogIcon kimdm0909 2012.10.04 2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코믹스판을 구하신건가요?!

      보내주시면 안됄까요?!

      부탁드립니다... 최근 삼주동안 코믹스판 찾아다녔는대

      코믹스판 이미지 하나 조차 구하지 못했습니다 부탁드려요... ㅠㅠ

      kimdm0909@naver.com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발...

  20. esprade 2012.10.04 1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요즘 제로 립 왜이러나;;
    잘 보겠습니다~!

  21. BlogIcon kimdm0909 2012.10.10 0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SP<특별 방송> 토렌트가 떴네요...

    하하... 죄송합니다

    자막 만들어 달라는 말은 아닙니다 혹시 아직 안보셨나... 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