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이 굉장히 드라마틱합니다..
그리고 원작에서 요즘 진행되고 있다는 백합 노선이 서서히 보이는 것 같네요;
P.S.) 몸 상태가 안 좋아 많이 늦었습니다..;
'완결자막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2화 (17) | 2013.03.30 |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1화 (10) | 2013.03.22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0화 (14) | 2013.03.16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9화 (10) | 2013.03.08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8화 (16) | 2013.03.01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7화 (31) | 2013.02.22 |
sasami11.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ㅂㅋ 2013.03.22 17: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늬 2013.03.22 2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원작에 3파전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전개를 보니 왠지 그럴 것 같더라니 정말로 그렇군요..-_-;
ㅁㄴㅇㄹ 2013.03.22 23: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쿠즈류 = 구두룡이라고 하네요
지명 표기는 한국 한자음이 아니라 일본어 발음을 기준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꽁이 2013.03.23 0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잘바다가영~백합이라니;;
감사합니다~
다늬 2013.03.23 0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러브가 아니라 라이크라 백합까지는 아니에요 ㅋㅋㅋ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