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mi11.zip

 

 

결말이 굉장히 드라마틱합니다..

그리고 원작에서 요즘 진행되고 있다는 백합 노선이 서서히 보이는 것 같네요;

 

P.S.) 몸 상태가 안 좋아 많이 늦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ㅂㅋ 2013.03.22 17: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2. 다늬 2013.03.22 2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원작에 3파전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3. ㅁㄴㅇㄹ 2013.03.22 23: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쿠즈류 = 구두룡이라고 하네요

  4. 꽁이 2013.03.23 0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잘바다가영~백합이라니;;

  5. 다늬 2013.03.23 0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러브가 아니라 라이크라 백합까지는 아니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