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mi12.zip

 

 

이번화가 최종화입니다.

11화에서 나온 에피소드가 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하지만 후일담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긴장감이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마무리를 잘 지어서 다행인 것 같군요.

2기가 나올지도 모르는 여운이 남는 엔딩이라 정말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화에선 엔딩이 정말로 완전하게 나옵니다.

 

 

2013년 4월 5일 오후 7시 30분경에 02화부터 12화까지, 각 포스팅에 개별적으로 엔딩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또 주석을, 블로그 포스팅이 아닌 압축 파일 내의 텍스트 파일에 집어넣었으므로

이 점 양해 바랍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a 2013.03.30 2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기다리고잇섯습니다 ㅎㅎ 수고많으셧습니다~ 1쿨이좀 아쉽네요

  2. ㅂㅈㄷ 2013.03.30 2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ㅎㅎ 12화까지 수고하셨어요 ㅋㅋ

  3. dd 2013.03.31 07: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마지막화도 여기 자막으로 봐야하죠. ^^ 감사합니다

  4. 사사미양힘을내 2013.03.31 1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2화 자막 기다렸습니다
    그 동안 자막 감사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5. 램파드 2013.03.31 2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 !

  6. 2013.04.01 17: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받아가요~
    수고하셨어요~ ㅎ

  7. 엔딩곡가사 2013.04.03 1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업로드 해주셔서 덕분에 사사미양 잘 봤어요^^
    넘넘 감사드리고 자막 만드느라 고생하셨어요~

    가사를 찾으셨을지 모르겠지만, 『삼투압 심포니』 TV버전 가사 올려드려요^^;
    나중에 가능하시다면 12화 자막에 가사 넣어서 수정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__)

    またあしたね、バイバイ!! しても
    なんか すぐに 逢いたくなる (in the Steam of love)
    電車に乗るまで ずっと
    声を 聴いてたいよ (just feeling your heart)

    呆れ顔 キミが笑う
    「ねえ 一緒にかえろ?」

    きこえるよ キミの声が
    どこまでも 響くシンフォニー
    光 射す 恋色
    ずっと 手をつなごう
    重なりあう 浸透圧
    感じたいんだ

    출처 - 사사미양@노력하지 않아 OST 가사 스캔본

    • BlogIcon 크로미트 2013.04.05 19: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시간이 없어서 그대로 놔두고 있다가 이제야 수정하네요. ;.;
      가사는 따로 구해놓은 게 있어서 그걸로 하긴 했지만,
      가사 찾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8. 링고 2013.04.07 1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체 묶음은 안 올려주시나요?;;ㅎ

  9. 감사합니다 2013.06.28 10: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운받고 안 보고 있던 걸 이제서야 보면서 12화 자막이 빠졌길래 자막제작자가 누구지 하고 자막 내용을 보는데 제작자 이름이 없어서 계속 찾다찾다 겨우 찾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