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화가 최종화입니다.
11화에서 나온 에피소드가 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하지만 후일담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긴장감이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마무리를 잘 지어서 다행인 것 같군요.
2기가 나올지도 모르는 여운이 남는 엔딩이라 정말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화에선 엔딩이 정말로 완전하게 나옵니다.
2013년 4월 5일 오후 7시 30분경에 02화부터 12화까지, 각 포스팅에 개별적으로 엔딩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또 주석을, 블로그 포스팅이 아닌 압축 파일 내의 텍스트 파일에 집어넣었으므로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완결자막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2화 (17) | 2013.03.30 |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1화 (10) | 2013.03.22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10화 (14) | 2013.03.16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9화 (10) | 2013.03.08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8화 (16) | 2013.03.01 |
| 사사미양@힘을내지않아 07화 (31) | 2013.02.22 |
sasami12.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sa 2013.03.30 2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기다리고잇섯습니다 ㅎㅎ 수고많으셧습니다~ 1쿨이좀 아쉽네요
나머지 부분이 애니화되지 않은게 좀 아쉽죠.^^; 감사합니다.
ㅂㅈㄷ 2013.03.30 2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ㅎㅎ 12화까지 수고하셨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dd 2013.03.31 07: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마지막화도 여기 자막으로 봐야하죠.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사미양힘을내 2013.03.31 1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2화 자막 기다렸습니다
그 동안 자막 감사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램파드 2013.03.31 2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ㅀ 2013.04.01 17: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받아가요~
수고하셨어요~ ㅎ
감사합니다.
엔딩곡가사 2013.04.03 1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업로드 해주셔서 덕분에 사사미양 잘 봤어요^^
넘넘 감사드리고 자막 만드느라 고생하셨어요~
가사를 찾으셨을지 모르겠지만, 『삼투압 심포니』 TV버전 가사 올려드려요^^;
나중에 가능하시다면 12화 자막에 가사 넣어서 수정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__)
またあしたね、バイバイ!! しても
なんか すぐに 逢いたくなる (in the Steam of love)
電車に乗るまで ずっと
声を 聴いてたいよ (just feeling your heart)
呆れ顔 キミが笑う
「ねえ 一緒にかえろ?」
きこえるよ キミの声が
どこまでも 響くシンフォニー
光 射す 恋色
ずっと 手をつなごう
重なりあう 浸透圧
感じたいんだ
출처 - 사사미양@노력하지 않아 OST 가사 스캔본
시간이 없어서 그대로 놔두고 있다가 이제야 수정하네요. ;.;
가사는 따로 구해놓은 게 있어서 그걸로 하긴 했지만,
가사 찾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링고 2013.04.07 1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체 묶음은 안 올려주시나요?;;ㅎ
저는 각 포스팅에 개별적으로 수정하는 게 편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번거롭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__)
감사합니다 2013.06.28 10: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운받고 안 보고 있던 걸 이제서야 보면서 12화 자막이 빠졌길래 자막제작자가 누구지 하고 자막 내용을 보는데 제작자 이름이 없어서 계속 찾다찾다 겨우 찾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