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apri2-03.zip

 

 

감기가 걸려서 많이 늦었습니다..

오프닝 번역을 이번화부터 하긴 했는데.. 번역이 영 마음에 들지 않네요.

가사 자체에 멋들어진 부분이 많아서 어떻게 옮겨야 하나 고민하다가

이런 결과물을 내놓습니다. 혹시 오프닝 번역에 이상한 부분이 있다 싶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이번편엔 '싸움의 왕자님 스페셜'에 '쿠루스 쇼우'가 출연하는 내용이 담겨 있네요.

06화 때에도 비슷한 느낌의 곡이 있었는데, 그 때는 '싸움의 왕자님'을

상상하면서 나오던 곡이라면.. 이번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실은 그냥 신비한 캐릭터에서 왠지 얼빵한 외국인(?) 캐릭터로 이미지가 바뀐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30분 경에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id 2013.04.19 05: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발리 완쾌되세요~~~

    고생하셧습니다.

    잘 받아갑니다.

    화이팅^^

  2. 루츠카 2013.04.19 1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번 1기처럼 한명씩 돌아가면서 에피소드 만들고 마지막에 클라이막스를 장식할 모양이군요

    대체 언제 커플성립을 해줄런지...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3. 2013.04.19 15: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tatty 2013.04.19 15: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5. napp 2013.04.19 2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프신데도 자막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6. ジン 2013.04.20 01: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빨리 안뜨길래 의아했는데 감기에 걸리셨던 거군요
    얼른 쾌차하시고,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

  7.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3.04.20 15: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8. 나그네 2013.04.21 2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받아갑니다. ^^

  9. 하루 2013.04.22 1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10. yuki 2015.07.06 16: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받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