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부터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늦네요;;
역시 첫 화인지라 설명이 주를 이룹니다.
일단 장르도 장르인지라 고유명사가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설정자료가 나온 것도 아니라서 확실하게 밝혀진 고유명사가 없기에
일단 Crunchyroll 쪽 자막에 나와있는 영어 대문자 고유명사만 참고했고
나머지는 들리는대로 때려넣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원작격인 '과학닌자대 갓챠맨'을 본 적이 없고
그의 더빙판에 해당하는 '독수리 오형제' 역시 본 적이 없습니다..
되도록이면 더빙판 표기가 아닌 작품 내에서 나온 표기를 그대로 해석하여
표기할 예정이니 이 점도 양해 바랍니다.
그나저나 '하지메'가 밑도끝도 없이 갑자기 갓챠맨이 되니
어리둥절하기는 하네요;;
아무튼, 작화가 예상했던 것보다 많이 독특하네요. ㅎㅎ
'크라우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갓챠맨 크라우즈 06화 (46) | 2013.08.17 |
|---|---|
| 갓챠맨 크라우즈 05화 (45) | 2013.08.10 |
| 갓챠맨 크라우즈 04화 (58) | 2013.08.03 |
| 갓챠맨 크라우즈 03화 (53) | 2013.07.27 |
| 갓챠맨 크라우즈 02화 (24) | 2013.07.21 |
| 갓챠맨 크라우즈 01화 (26) | 2013.07.14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쥬금 2013.07.14 04: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치노세 하지메의 말투를 반말제외하고 -임까?, -었슴다! 라고 번역하는게 좀 더 매끄러워보이네요
그리고 제 기억이 맞다면 일본어로 effect는 에펙트로 읽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펙트보다 이펙트라고 번역하는 것이 옳지 않을까 싶습니다
「っす」를 어미로 붙이는 사람은 주로 남성이고,
사용하면 뭔가 촌놈 이미지가 나는듯한 느낌이었는데..
가끔 보니 여자 캐릭터도 이런 어미를 쓰긴 하더군요.
아무튼 지적하신대로 하면 제가 이해하고 있던 뉘앙스와
왠지 다른 느낌이라 일단 그 부분은 놔두도록 하겠습니다.
'에펙트'는 잘못 썼네요. '이펙트'로 고쳤습니다.
우왓! 이작품도 해주시는군요!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야금야금
사실 끝까지 할지는 미지수입니다만,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보려 합니다;;
고돌쓰 2013.07.14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로미트님 자막 오랜만이네요 감사히 잘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하루 2013.07.15 1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13.07.15 15: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맞습니다. 제가 미쳤네요..
수정했습니다.
쌍둥이의 아버지 2013.07.15 15: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5'02"頃に出て来る「とくに タケノコがいい」は、
アニメ「パンダコパンダ」 http://www.pandakopanda.jp/
に出て来る、お父さんパンダの台詞
「いい家ですね〜特に竹やぶがいい」
のパロディだと思われます。
指摘していただけなかったら
このパロディを知らずに済んだかもしれませんね…
字幕ファイル内の注釈と共に記事に元ネタ説明を追加しておき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청두래곤 2013.07.26 14: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십니다
지금 갓챠맨 보고있는데 옛날거라 재미는 엄청 없네요
옆에 딴거 하면서 소리로 들으면서 대강대강 보는중
이것저것 제멋대로인 설정도 되게 많고
(2기 39편 보는 중인데 집시를 무슨 밑바닥 인생처럼 묘사했더군요 무슨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었나?
그런데서 보면 나름 살아가는 사람들이던데)
이런 애니(좀 진지한 면 있는...)를 보면 참 일본이란 나라를 조금 이해하게 되는 구석이 생기는 거 같네요
지금은 전쟁과는 상관없는 일상을 보내면서 전범국인 자국에 긍지를 가지는 세력이 있는 것도ㅡㅡㅋ
반딫불의 묘 인가? 그거도 참 다 보고 생각 해보니 디게 찝찝한 영화던데....
차라리 요즘처럼 별생각 없이도 볼 수 있는 가벼운 것들이 나은 거 같습니다 ㅎㅎ
자막 잘 받아갈게요 2편까지 ㅎ
<-- 2013년 7월 21일 12시 35분에 남기신 댓글입니다.-->
허허.. 원래 갓챠맨에서는 그렇게 나오나보군요..
그러고보니 미야자키 하야오 씨는 요즘 새 영화를 내셨지요.
시엘 2013.07.26 14: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 2013년 7월 21일 18시 00분에 남기신 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나츠루피 2013.08.01 16: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죄송하지만 자막이 어디있죠? 갓챠맨 크라우즈 1, 2, 3화 자막을 못찾겠어요 ㅠㅠㅠ
asf 2013.08.31 20: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못찾겠어요ㅠㅠ
2013.10.18 2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4 17: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3.11.08 1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k 2013.11.08 16: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보고 싶습니다... 자막 어디서 찾아야 되죠..?ㅠ
2013.11.18 17: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4.01.29 12: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