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회를 보니 꼬삐하응은 5분짜리 애니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회도 훈훈하게 사유&사야 자매의 라디오가 나오네요.
'완결자막 > 꼬삐하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20분' (14) | 2011.10.22 |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3일 오전 6시 46분' (10) | 2011.10.07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2일 오전 8시 00분' (6) | 2011.09.30 |
| 꼬삐하응 '2034년 4월 9일 오전 10시 32분' (8) | 2011.09.09 |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13분' (10) | 2011.08.26 |
| 꼬삐하응 '2034년 5월 21일 오전 9시 14분' (8) | 2011.08.12 |
copihan02.smi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1.08.26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즐감하세요.
휴리넬 2011.08.26 19: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쿄도서관에서 다운을받는데 이영상도대체 왜없는걸까요 ㅜ;;
검색을잘못한건가;;;
영상어디서구하셨나요???
こぴはんちゃんねる에서 구했습니다.
그나저나 이번회는 너무 묻히는것 같네요.
사람들이 관심이 없나;
휴리넬 2011.08.26 21: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식홈페이지얘기이신가요??
어떻게받는지 알려주실수없으신가요 보고는싶은데 영상이 ;;으윽
받는 프로그램이 있긴 한데..
따로 알려드릴 수는 없겠네요. 죄송합니다.(__)
에시엘 2011.08.26 2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압축요청은 2011.09.01 0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딱히 제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다만 컴퓨터에 따라서 받아지지않고 바로 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설정바꿔주면 되지만요.
제가 요청한 이유는 자막파일 생성시간에 일관성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받을때마다 작성시간이 바뀌어서 어떤게 블로그에서 직접받은 파일인지 최신파일인지 헷갈리는 경우도 생기고 저같은 경우는 자막파일 생성시간도 제작자님이 만드신 시간에 맞추고 싶어하는 성격도 있어서요;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압축파일을 통으로 올린 다른 블로그라면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자막파일 자체를 압축을 풀어서 올리는 곳도 있다고 생각하네요.
그리고 파일 2개 이상 되는 자막에 압축하는 게 저로서는 편하기도 하구요.
죄송하지만 그냥 올리던 대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