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_insight06.zip

 

 

소름돋는 부분이 B파트 중반부에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크라우즈 문제에 안 좋은 인식이 있는 반면에

게르사드라한텐 좋은 인식이 있다는 게 뭔가 모순이 있는 것 같네요.

 

 

 

2015년 8월 13일 오전 11시 30분에 오프닝 가사와 엔딩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nco 2015.08.09 19: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올리자마자 방문했네.
    자막 감사합니다.

  2. ㅁㅁ 2015.08.09 2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습니다~
    근데 나머지는 싱크가 다 맞는데 오프닝 싱크가 3초정도 어긋났네요!
    아, 릴은 Ohys 입니당 이것만 그런 걸까요?

  3. p.dKonpu 2015.08.09 2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이제 볼 수 있겠네요--!! 언제나 좋은자막 감사합니다--

  4. 코코몽 2015.08.10 01: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고맙습니다.

  5. 카야노 아이 2015.08.10 08: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6.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5.08.10 1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7. 매번 감사히받습니다. 2015.08.12 0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뭔가 느낌이 쎄- 하네요.. 요번화...

  8.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5.08.13 07: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멋진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9. 영원라이벌 2015.08.16 08: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ㅎ

  10. 2015.08.16 11: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BlogIcon 키텔 2015.08.16 2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봤어요^^

  12. 체리 2015.08.22 1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3. 자린고비 2016.01.05 04: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궁금한데 루이는 왜 계속 여장하고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