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_insight10.zip

 

 

 

 

쿠우 님이 서로를 물어뜯는 전개가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전개는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있습니다.

살짝 급전개스러운 부분이 있긴 한데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네요.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야노 아이 2015.09.14 00: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2. ㅇㅇ 2015.09.14 20: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3. 늘 잘받아가요 2015.09.16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4.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5.09.18 05: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주도 멋진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우훗

  5. 영원라이벌 2015.09.20 17: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