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ECLIPSE 05.zip

 

 

이번에도 많이 늦었습니다. 나갈 일이 있어서;;

왜 자막 만들때마다 무슨 일이 생기는 걸까요..

 

이번편은 BETA도 안 나오는데 왠지 재미있습니다. (?)

그리고 엔딩은 저번 엔딩보다 꽤 힘이 들어가 있군요.

 

 

 

 

'완결자막 > 마브러브 얼터네이티브 토탈 이클립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탈 이클립스 07화  (28) 2012.08.13
토탈 이클립스 06화  (38) 2012.08.06
토탈 이클립스 05화  (46) 2012.07.30
토탈 이클립스 04화  (44) 2012.07.23
토탈 이클립스 03화  (74) 2012.07.16
토탈 이클립스 02화  (48) 2012.07.09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슈이츠 2012.07.30 1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생하셨습니다.

  3. AUSI 2012.07.30 1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 하셧습니다^^

  4. 1234 2012.07.30 13: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소가 바람직하네요.

  5. 윤철주 2012.07.30 1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6. 텐가와군 2012.07.30 14: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작붕이 비교적 줄은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비교적이고 여전히 눈에 띄지만요.
    예고 대사로 보건대 다음화는 100% 서인도제도 과들루프섬이 무대입니다.(그리고 이쪽이 진짜 서비스라 할 수 있죠. 그래도 목욕신보다 수영복이 수위가 낮아서 그런 건가?) 여기서 플래그 조짐이 나오죠. 그나저나 이번 오리캐 성우도 꽤 센데(유즈키 료카) 정말 성우에 돈 다 쓰는 건지..

    • BlogIcon 크로미트 2012.08.01 17: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글쎄요. 작화는 별 차이 없는것 같던데요;
      수영복 씬이라면 2권으로 넘어가는 거로군요.
      정말로 3D나 성우 쪽에는 꽤 고퀄리티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7. BlogIcon 료한ಌ 2012.07.30 14: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ETA 없으면 이번화는 서비스 씬 빵빵하게 나오겟네요.

  8. 고1 2012.07.30 1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 하셨습니다 이 더운 날에

  9. Deadly 2012.07.30 1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크.. 크다!!

  10. 골드러시 2012.07.30 21: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11. 이노리 2012.07.30 2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로미트님 5화 자막 받아갑니다
    감사해요 ^^

  12. 무혼 2012.07.31 0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상 잘보겠습니다.

  13. 날아라바비 2012.07.31 06: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

  14. 2012.07.31 2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크로미트 2012.08.01 18: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指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スポンサー画面あり基準の24285は
      お陰様でより正確に意味を理解できました。

      1326325は슈라스코と슈하스코の2つの表記があって
      どちらにするか決め難かったんですが

      http://terms.naver.com/100.nhn?docid=794461

      以下のリンクにある韓国内のネット百科事典でも
      슈하스코と書かれていますし、
      人々にも多く使われていると思います。

      それ以外はすべておっしゃった通りに修正しました。

  15. 월애 2012.08.01 1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16. BlogIcon kimdm0909 2012.08.01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음 이번엔

    치과 갔다오느라 자막받는게 늦어졌네요 ㅎㅎ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에 관한 소식 하나 득했네요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에 18~20화쯤에 끝난다는군요

    24화까지 갈줄알았는대... 끙... [한마디로 2쿨!]

    • BlogIcon kimdm0909 2012.08.01 2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에궁 4번째 줄 오타...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라고 적으려고했는대 수정하려고 하는대 비밀번호 오류글 떠서

      수정이 안돼네요.... ㄷㄷ

    • BlogIcon 크로미트 2012.08.01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비밀번호는 간편하게 하면 수정이 쉽지요..

      텐가와군 님//정말로 라쿠텐 북스나 아마존에도 안 뜨고 겟츄에 그렇게 뜨는군요..;

  17. 텐가와군 2012.08.01 2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kimdm0909//제가 겟츄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BD가 1권은 2개화, 2~8권은 3개화씩 9권은 1개화+영상특전이 수록된다는데

    그럼 총 24화가 되는데요.

  18. 양푼 2012.08.02 07: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19. 미네티 2012.08.03 1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하 잘받아갑니다 ㅎㅎ
    토털 이클립스 전편도 있는건가요 ??
    메카닉물인줄 알고 봤는데 나름 재미지네요 ㅎㅎ ...
    더운날씨에 자막 고맙습니다

    • BlogIcon 크로미트 2012.08.04 0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마브러브 시리즈가 처음 시작된게 EXTRA(엑스트라)고,
      그 후에 나온 것이 UNLIMITED(언리미티드)인데 여기서 분위기가 반전된다고 하지요.
      그리고서 ALTERNATIVE(얼터네이티브)가 나오는데
      주인공이 UNLIMITED 때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서
      얼터네이티브 시간대로 돌아와 활약하는 내용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그 얼터네이티브의 외전으로 소설이 나온게 '토탈 이클립스'구요.

  20. 미네티 2012.08.06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애니로도 있는거군요 ..
    뒤져보니까 게임뿐이 없어서 ㅎㅎㅎ...
    국내정발은 안된건가용
    노벨로 있다고 들어가지구요 ㅎㅎ
    답변 고맙습니다

    • BlogIcon 크로미트 2012.08.07 1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마브러브 시리즈는 애니로 나온게 없고
      세계관을 같이한 작품이 애니로 나온건 몇몇 있습니다.
      '토탈 이클립스'는 미디어 믹스 작품이구요.
      국내정발은 1화 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렵겠죠.
      애니플러스도 판권을 사기만 했지 방영을 안하는걸 봐요.
      (그것보단 인기가 없어서 안 하는 거겠지만..)

  21. 포스21 2012.08.06 13: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겠습니다. ^^ 덕분에 편하게 감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