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런던 올림픽을 봐야 하기 때문에

 

자막을 중단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w 2012.07.27 1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 16일까지 휴방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