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런던 올림픽을 봐야 하기 때문에
자막을 중단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w 2012.07.27 1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 16일까지 휴방입니다만...
생각해보니까 주말 시간은 이게 다 잡아먹고 있더라구요.. 어차피 보는 이도 없어서 여기서 내리려고 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w 2012.07.27 1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 16일까지 휴방입니다만...
생각해보니까 주말 시간은 이게 다 잡아먹고 있더라구요..
어차피 보는 이도 없어서 여기서 내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