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났군요.

많은 생각이 들게하는 엔딩이었습니다.

 

 

 

 

'크라우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갓챠맨 크라우즈 인사이트 00화  (14) 2015.07.04
갓챠맨 크라우즈 12화 Director's Cut 자막  (14) 2014.07.26
갓챠맨 크라우즈 12화  (21) 2013.09.28
갓챠맨 크라우즈 11화  (12) 2013.09.21
갓챠맨 크라우즈 10화  (23) 2013.09.14
갓챠맨 크라우즈 09화  (40) 2013.09.07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메르토리 2013.09.28 22: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잘보겠습니다

  3. 두루리 2013.09.28 23: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9화 이후로는 계속 놓쳐서 자막을 보진 않았지만 애니메이션쪽은 계속 보고있었는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4. 아하 2013.09.28 23: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왔다~~~ 수고하셨습니다~

  5. 12 2013.09.28 2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6분 36초 12만 -> 120만
    0하나 빠졌네요

  6. 冬雪 2013.09.28 2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어서 자막 받아서 봐야겠어요 ㅎㅎ

  7. 2013.09.28 23: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많으셨습니다. !

  8. 갓챠 2013.09.28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9. 2013.09.28 23: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후후 2013.09.29 0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크라우즈 자막제작에 감사드림니다.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11. Tears0 2013.09.29 0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셧습니다^^ 그런데 12화 자막은 없는건가요 ㅠㅠ

  12. 하나리 2013.09.29 05: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끝까지 작업해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13. 익명 2013.09.29 07: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감사합니다. 자막 제작하시느라 얼마나 수고 하셨을지..
    ㅠㅠ 제가 이런걸 그냥 봐도 될까요? 여튼 너무 감사합니다.

  14. @_@ 2013.09.29 08: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화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15. 최현석 2013.09.29 10: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6. 파이파이 2013.09.29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갓~~챠!!

  17. 파이파이 2013.09.29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갓~~챠!!

  18. 파이파이 2013.09.29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갓~~챠!!

  19. iwwi2010 2013.09.29 17: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받을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 이치노세하지메 2013.09.30 02: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화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갓챠! 뭔가 생각하게 만드는 엔딩도 좋았고 마지막까지 즐겁게 본 작품이로군요. 개인적으로 3분기 최고 라고 생각하는 작품.

  21. 세나여왕 2013.10.22 18: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은 서이에게만 공개하시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