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_insight04.zip

 

 

저번화가 액션신에 치중했다면, 이번편은 갈등 관계에 대해 치중하는 편인듯 하네요.

부제부터 '2:6:2'입니다..

01화때도 나왔지만, 츠바사가 왜 갓챠맨에 필요한지 더 명백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주제는 예상이 가지만, 전개는 예상이 가지 않습니다;; 재밌네요.

 

 

 

2015년 8월 13일 오전 11시 30분에 오프닝 가사와 엔딩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sjwoxotmd12 2015.07.27 05: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헿 1등이닷!!
    호운또닝 아리가똥!!!

  2. p.dKonpu 2015.07.27 09: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내용 궁금하지만,자막없이는 이해가 안 갈것같아서 안 보고있었는데, 다행이도 자막이 나왔네요---(행복

  3. 카야노 아이 2015.07.27 11: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4. 영원라이벌 2015.07.27 14: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ㅎ

  5. BlogIcon ㄱㅅㄱㅅ 2015.07.27 17: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

  6. 2015.07.27 19: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크로미트 2015.07.27 1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죄송하지만 제대 후에 집에 오니 컴퓨터 하드가 고장나 있었기에 자료를 구할 수가 없군요.
      현재는 녹화할 장비까지 없어져서 녹화 떠서 드릴 수도 없겠네요.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 2015.07.28 0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7. 바다달팽이 2015.07.27 2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감사합니다 ^-^)

  8.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5.07.28 2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주도 멋진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9.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5.07.28 2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절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10. 감사 2015.07.29 21: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해요

  11. 체리 2015.08.05 07: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2. kp712301 2015.08.10 19: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