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_insight07.zip

 

 

점점 무시무시한 전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츠바사가 어떤 의미에선 하드캐리하고 있네요. 이번편에서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홍당무 2015.08.19 00: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금막 나온자막 잘받고갑니다.

  2. 이카루스 2015.08.19 0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셧습니다

  3. 추종자 2015.08.19 06: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감사드려요. 인사이트는 뭔가 무서운 결말이 있을듯한...

  4.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5.08.19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5. 아르지아스 2015.08.19 09: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6. 카야노 아이 2015.08.19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7. BlogIcon 1 2015.08.19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슴니다!!!!

  8. 아야네루 2015.08.19 16: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9. 바다달팽이 2015.08.19 2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0. p.dKonpu 2015.08.20 2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 자막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1기때보다 정치관련이라서 그런지 암울한느낌이 드네요...(왠지는 모르겠지만...

  11. 늘 생각하지만.. 2015.08.21 0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챠맨은 심오한거같네요... 뭔가... 늘 잘받아가요^

  12. 아스나 2015.08.21 0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츠모 아리가또 고자이마수!!

  13. BlogIcon 키텔 2015.08.21 13: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심상치가 않네요ㅋㅋㅋㅋ

  14. 체리 2015.08.22 1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