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회에선 상표가 많이 나오는군요.
후지 테레비 좋아하는데.. 흠..
'완결자막 > 꼬삐하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20분' (14) | 2011.10.22 |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3일 오전 6시 46분' (10) | 2011.10.07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2일 오전 8시 00분' (6) | 2011.09.30 |
| 꼬삐하응 '2034년 4월 9일 오전 10시 32분' (8) | 2011.09.09 |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13분' (10) | 2011.08.26 |
| 꼬삐하응 '2034년 5월 21일 오전 9시 14분' (8) | 2011.08.12 |
copihan03.sm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유니 2011.09.09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잘받가요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에시엘 2011.09.09 22: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자막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손님 2011.09.10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오호 곤조회사가 아직 살아잇군요
갠적으로 곤조 좋아하는데~ 신작나왔군요!!
라스트 엑자일 -은날개의 팜-으로
다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