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회에선 상표가 많이 나오는군요.

후지 테레비 좋아하는데.. 흠..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유니 2011.09.09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잘받가요

  2. 에시엘 2011.09.09 22: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자막 감사드립니다~

  3. 손님 2011.09.10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받겠습니다

  4. BlogIcon 지나가는오덕 2011.09.16 18: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곤조회사가 아직 살아잇군요
    갠적으로 곤조 좋아하는데~ 신작나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