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편은 대사가 적네요.
그리고 02회와 시간대가 같은듯 합니다.
'완결자막 > 꼬삐하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꼬삐하응 '2034년 12월 2일 오후 2시 35분' (4) | 2011.11.04 |
|---|---|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20분' (14) | 2011.10.22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3일 오전 6시 46분' (10) | 2011.10.07 |
| 꼬삐하응 '2034년 6월 22일 오전 8시 00분' (6) | 2011.09.30 |
| 꼬삐하응 '2034년 4월 9일 오전 10시 32분' (8) | 2011.09.09 |
| 꼬삐하응 '2034년 6월 1일 오후 12시 13분' (10) | 2011.08.26 |
copihan06.smi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백군 2011.10.22 16: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서야 나왔네요..
어제부터 계속기둘렸습니당
자막 잘보겠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늦게 냈습니다.
즐감하세요~
백군 2011.10.22 16: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ㅛ리 라는부분은 오타인가요 아니면 그게맞는건가요?
꾀나 많이 보이는데.
이름이 'まーょり'로 되어 있는데,
이 ょ자가 촉음으로 되어 있어서 일단 그렇게 번역을 해뒀습니다.
유니 2011.10.23 0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잘받가요 항사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영상을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도쿄나 냐토런트엔 안보이고 구글링이나 해야할까요?
그냥 잘 찾아보시라는 말밖에 못 드리겠네요;;
손님 2011.10.23 18: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네 그래보도록할게요 ㅠㅠ 뭐 토렌트 경력 3년인데 찾으면 못찾을것도 없죠.
도쿄나 그런데는 5화까지밖에는 없고 하아.ㅋ
확실히 그쪽에선 찾아보기가 힘들더군요.
5화까지는 쉽게 구했는데 6화는 어찌할까요 ㅠㅠ
こぴはんちゃんねる 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