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숙 편(?)이로군요. 부분부분 유쾌한 장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작화에도 유쾌한 부분이 있지만..)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진지한 것도 좋았구요.
학원장은 이번화에서 자연인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번화에선 수수께끼의 새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 정체는 보셔야 알겠습니다만, 신비스럽게 나와서 신비스럽게 사라지네요.
그리고 07화에서 토키야가 회상했던 그 시절도 드러납니다.
이번화에도 삽입곡이 두 곡(이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나왔습니다.
한 곡은 꽤 유명한 곡이니 들어보시면 아실 듯 하네요.
'완결자막 > 노래의☆왕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0화 (12) | 2011.09.05 |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9화 (20) | 2011.08.29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8화 (24) | 2011.08.21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7화 (22) | 2011.08.14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6화 (24) | 2011.08.07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5화 (18) | 2011.08.01 |
utapri08.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에시엘 2011.08.21 1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백곰 2011.08.21 11: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invaild file 이라고 안받이지네요 ㅠㅠ
잠깐 수정하고 있는 동안에 클릭하셨나 보군요..ㅜㅜ
새로고침 하셔서 다시 받으시면 될겁니다.^^
백곰 2011.08.21 1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렇네요 ㄷㄷ 댓글달고 나니까 댓글달리네요 ㅋㅋ
그렇네요. ㅎㅎ;
즐감하세요.^^
에리카 2011.08.21 1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으이익 2011.08.21 15: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화 부터 8화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앜! ㅋㅋㅋ; Amazing Grace 너무 좋네요.
Ps. But now am found 에서 But now I'm found 로 바꿔주세요 ^^;;;.
1화부터 제 자막으로 봐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근데 그 부분의 가사 중에 'But now am found'는
원문에서 그렇게 써져 있어서 그냥 그런 식으로 표기하려고 합니다.
원문 가사에도 그런 식의 축약어가 많은 것 같구요.
아무튼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옷 이번주도 재미있을것같습니다
흐흣 매주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멋진작품에 어울리는 멋진 자막 제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번화엔 본궤도(?)에 들어간다라는 느낌이려나요;
즐감하세요.^^
감사 합니다
행복 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캄사 2011.08.21 2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편성표위젯타고 들어왓는데 8화가 없어서 한참 찾았네요 ㅜ
자막 잘보겟슴당~ ^^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자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tatty 2011.08.21 2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번 감사드려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코르다 만 할까 하고 보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오글거리면서 재미나네요...ㅎㅎ
잘 보겠습니다^^
'금색의 코르다'처럼 서로간의 경쟁이 부각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작품 나름의 재미가 있지요.
즐감하세요.^^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이얏호 2011.08.25 05: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