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숙 편(?)이로군요. 부분부분 유쾌한 장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작화에도 유쾌한 부분이 있지만..)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진지한 것도 좋았구요.

학원장은 이번화에서 자연인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번화에선 수수께끼의 새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 정체는 보셔야 알겠습니다만, 신비스럽게 나와서 신비스럽게 사라지네요.

그리고 07화에서 토키야가 회상했던 그 시절도 드러납니다.

이번화에도 삽입곡이 두 곡(이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나왔습니다.
한 곡은 꽤 유명한 곡이니 들어보시면 아실 듯 하네요.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에시엘 2011.08.21 1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2. 백곰 2011.08.21 11: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invaild file 이라고 안받이지네요 ㅠㅠ

  3. 백곰 2011.08.21 1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렇네요 ㄷㄷ 댓글달고 나니까 댓글달리네요 ㅋㅋ

  4. 에리카 2011.08.21 1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5. 으이익 2011.08.21 15: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화 부터 8화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앜! ㅋㅋㅋ; Amazing Grace 너무 좋네요.
    Ps. But now am found 에서 But now I'm found 로 바꿔주세요 ^^;;;.

    • BlogIcon 크로미트 2011.08.21 20: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1화부터 제 자막으로 봐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근데 그 부분의 가사 중에 'But now am found'는
      원문에서 그렇게 써져 있어서 그냥 그런 식으로 표기하려고 합니다.
      원문 가사에도 그런 식의 축약어가 많은 것 같구요.
      아무튼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8.21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옷 이번주도 재미있을것같습니다
    흐흣 매주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멋진작품에 어울리는 멋진 자막 제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 BlogIcon 너나들이 블로그 2011.08.21 2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 합니다

    행복 하세요~

  8. 캄사 2011.08.21 2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편성표위젯타고 들어왓는데 8화가 없어서 한참 찾았네요 ㅜ
    자막 잘보겟슴당~ ^^

  9. BlogIcon 카르나인 2011.08.21 22: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10. tatty 2011.08.21 2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번 감사드려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코르다 만 할까 하고 보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오글거리면서 재미나네요...ㅎㅎ
    잘 보겠습니다^^

  11.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8.23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12. 이얏호 2011.08.25 05: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 받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