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있어서 많이 늦게 내게 됐네요..
이번화는 정말 포텐이 터진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굉장한 09화였습니다.
더 얘기해도 스포일러 같고 이쯤 써두겠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atty 2011.08.29 1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근히 ED...중독성 있어요.
    요즈음 나도 모르게...아유레디? 첵킷아웃! 하고 있다능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ㅎㅎㅎㅎㅎ
    고생하셨어요! (^^)(__)

  2. 백군 2011.08.29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3. \감사합니다! 2011.08.29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 어케 찾나요?ㅠㅠ
    그나저나 감사합니다

  4. \감사합니다! 2011.08.29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 어케 찾나요?ㅠㅠ
    그나저나 감사합니다

  5. BlogIcon 너나들이 블로그 2011.08.29 2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자막 감사 합니다~

  6.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8.30 0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어서 감상해야겠습니다
    이번주도 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7.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8.30 14: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8. BlogIcon 카르나인 2011.08.30 16: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9. 2011.08.30 1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피치피치핏치 2011.09.03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은건가요?
    피치피치핏치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인어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ㄱ-..(1기는 거의 루치아지만..한수민이랑 음파크맄ㅋㅋ)
    이건 걍 아이돌 성공기인가요?_?ㅋㅋ

  11. 뇨잉뇨잉 2011.09.05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도 받아가요~. 감사해요, 크로미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