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있어서 많이 늦게 내게 됐네요..
이번화는 정말 포텐이 터진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굉장한 09화였습니다.
더 얘기해도 스포일러 같고 이쯤 써두겠습니다.
'완결자막 > 노래의☆왕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1화 (16) | 2011.09.11 |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0화 (12) | 2011.09.05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9화 (20) | 2011.08.29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8화 (24) | 2011.08.21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7화 (22) | 2011.08.14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06화 (24) | 2011.08.07 |
utapri09.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tatty 2011.08.29 1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근히 ED...중독성 있어요.
요즈음 나도 모르게...아유레디? 첵킷아웃! 하고 있다능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ㅎㅎㅎㅎㅎ
고생하셨어요! (^^)(__)
ED 노래 좋지요. ㅎㅎ
특히 1화때 오프닝으로 썼을때는 더 말이죠.
즐감하세요.^^
백군 2011.08.29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감사합니다! 2011.08.29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 어케 찾나요?ㅠㅠ
그나저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08.29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 어케 찾나요?ㅠㅠ
그나저나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동영상 찾는 방법은 따로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좋은 자막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오오 어서 감상해야겠습니다
이번주도 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자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
그리고 지적 감사합니다.
2011.08.30 1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피치피치핏치 2011.09.03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은건가요?
피치피치핏치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인어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ㄱ-..(1기는 거의 루치아지만..한수민이랑 음파크맄ㅋㅋ)
이건 걍 아이돌 성공기인가요?_?ㅋㅋ
여러가지 의미에서 많이 다르죠..
뇨잉뇨잉 2011.09.05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도 받아가요~. 감사해요, 크로미트님.
감사합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