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카가 페어 상대를 고르는 편이네요.
약간 반전 같은게 있는 것 같습니다.

노래의 위력이란 게 참 대단한것 같군요.. (?)

이번화 작화는 최고인듯 하네요.
학원장 작화는 약간 무너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원래부터 그랬으니 그렇다 치고..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9.05 2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2. 2011.09.05 2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용

  3. BlogIcon 카르나인 2011.09.06 0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4. 2011.09.06 0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9.06 1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어떤 반전일지 궁금합니다
    이번주도 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