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집에 와있는지라 P2P는 돌릴수 없고,
토렌트 사이트 등지에서 확인해본 바로는 정식 영상은 뜨지 않은것 같네요.
그나마 스폰서 화면이 달려있는 저화질 영상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일단 그것으로 씽크 맞췄습니다.
현재는 고화질 영상에 씽크 보정했습니다.


이번 화에선 HAYATO가, 꿈을 향할 것인가 현실을 향할 것인가에 대한
갈등이 나타나는(?) 화인듯 합니다.

그리고 엔딩 테마곡 앨범의 커플링곡인 그 곡이 나옵니다.
그 곡이 나오는 것도 또 하나 볼거리인듯 싶네요.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가라쟈 2011.09.11 2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받아갑니다. 즐거운 추석되세요

  2. 라라라 2011.09.11 2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3. 손님 2011.09.11 23: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받겠습니다

  4.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9.12 06: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짤방사진에 코피흘리고 갑니다/추릅/
    이번주도 멋진 자막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5. tatty 2011.09.12 1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__)

  6.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9.12 1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7. BlogIcon 카르나인 2011.09.14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