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 작품도 마지막 한 편을 남겨두게 됐네요.. 왠지 아쉽군요.
그리고 이번편 부제목과 여주인공의 상황이 정말로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이번편에 나온 삽입곡은 언제 공개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이번화 삽입곡에 쓴 임시가사는 귀가 잘 안들려서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나머지는 스포일러 같아서 더 쓸수가 없겠군요.
손이 근질근질합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뇨잉뇨잉 2011.09.19 01: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어어억!!!!!!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화가 끝이라뇨ㅜㅜㅜㅜㅜㅜㅜ으허헝헝ㅎ엏우ㅜㅜㅜㅜㅜㅜ
    분명 2기 나오겠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워우우어우ㅜㅜㅜㅜㅜㅜㅜ

    쨌든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2. 메코 2011.09.19 0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오글오글하기도한데 왠지 놓치기 싫은 애니ㅋㅋㅋ!

  3.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9.19 10: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4. BlogIcon 카르나인 2011.09.19 12: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쿨인가 보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5.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9.19 14: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도대체 어떤 내용이기에 크로미트님의 손을 간지럽히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번주도 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