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하루카가 작곡가로 데뷔할 수 있느냐가 남았네요.
역시나 하루카에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에 화면 비중도 하루카 위주..
나름 흥미있게 연출해낸 것 같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우타프리도 이제 13화로 마지막이 되려나요.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식으로 허점(?)을 의도적으로 주는 연출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이랑 맞는 부분이 있어서 재미있게 TVA 자막을 계속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 자막으로 봐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__)

그리고 2011년 9월 30일에 01화부터 13화 자막에 개별적으로 부제의 번역을 바꿀 예정입니다.
노래 가사의 일부 표현도 바꿀 예정이니 그 때 다시 받고 싶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atty 2011.09.25 23: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여지껏 크로미트 님 자막으로 잘 보았습니다!!!!
    마지막 화도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2. BlogIcon 강화냐옹 한유라 2011.09.26 0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결국은 끝나버렸습니다
    자막 제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3.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1.09.26 1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4. 노엘 2011.09.26 2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
    혹시 수정하신다면..
    새 글로 올리실 건가요?? 아니면 기존 글에 수정으로 올리실 건가요??

  5. teddi 2011.09.29 0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 하셨어요~ 크로미트님 자막이 제일 좋더라구요
    수정하시면 1~13화 모아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 BlogIcon 크로미트 2011.09.29 18: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자막을 조금조금씩 자주 고치는 편이라 묶어서 올리기엔 어려움이 있을것 같네요;
      통합수정본이 아니라 개별 포스팅에 더 최신인 자막이 있는 경우도 나올 테니까요..
      그리고 아직 제대로 된 가사가 나오지 않은 곡도 등장해서, 통합수정본을 낸다고 해도 이를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__)

  6. 유카 2011.10.04 2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번역 감사합니다 ^.^!
    벌써 완결이라니 아쉽네요ㅏㅓ...

  7. 2012.01.13 1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monas 2013.05.18 15: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잘 봤습니다
    그런데 혹시
    우타프리 블루레이 자막을 만드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 BlogIcon 크로미트 2013.05.18 16: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따로 블루레이용 자막을 만들까 생각해서 블루레이 립을 다 받아보고 영상을 확인해봤는데,
      TV판이랑 블루레이랑 내용 차이가 없고
      논스폰서 자막을 넣으면 얼추 들어맞아서 안하려고 합니다.
      만들었다 해도, 블루레이 립이라는게 어떤 립을 맞춰놓으면 또 어떤 립이 나오고 그럴지 모르니까요;
      아무튼 이 부분에 대한 배려가 없는 점은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