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apri2-01.zip

 

 

 

이번엔 고화질 스폰서 영상을 받던 데에서 못 받고, 다른 곳에서 받느라 꽤 늦었습니다;;

오프닝과 엔딩의 연출은 1기와 똑같고, 오프닝에 한 명이 더 늘어났습니다!

유쾌하면서도 어째선지 신비한(?) 분위기는 여전한 것 같네요.

PSP로 출시되었던 Debut 분량을 애니화 할 것 같고,

아주 잘 되면 All Star 분량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작 문제는, 제가 PSP가 없어서 원작 게임을 못 해본다는 거지만요..

 

1기 때와 마찬가지로 삽입곡에 임시 가사를 넣겠습니다.

정확한 가사가 아니니 이 점 유념 바라며, 추후에 정식 가사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오프닝/엔딩은 앨범이 나왔을 때 추가할 예정입니다.

문제는 오프닝은 다음주 수요일인 4월 10일에 발매되는데,

엔딩은 다다음주가 아닌 다다다음주인 4월 24일에 발매되네요.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30분 경에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프리엘 2013.04.05 0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2. 이노리 2013.04.05 0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크로미트님..
    굿밤되세요~☆

  3. 루츠카 2013.04.05 08: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금요일날 MX에서 방송을 하기때문에 고화질은 토요일날뜰것 같습니다 뜨면 수정부탁드립니다

    Debut 이랑 all star 랑 틀리건가요?

    • BlogIcon 크로미트 2013.04.05 1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テレビ愛知 스폰서 고화질 버전을 받았는데,
      이게 좀처럼 많이 퍼져있는 영상은 아니더군요;
      아무튼 テレビ愛知에서 방송한 버전인 고화질 스폰서 영상으로 찍어놨기 때문에, 그대로 두려고 합니다.

      Debut에선 ST☆RISH 일행이 아이돌 데뷔하는 과정이 나온다면,
      All Star에선 나나미가 사오토메 학원을 졸업한지 1년 반이 되도록 견습생 신세에서 못 벗어나는데
      기획사에선 2년 이상 머무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걸 헤쳐나가는 과정이 나오는 것 같네요.

  4. 하루 2013.04.05 09: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5. tatty 2013.04.05 15: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기에 이어서 2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막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6. 희야 2013.04.05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2기 제작결정 때부터 너무나도 기다렸던 작품이에요 ㅎㅎ

  7. 크로미트님감사합니다 2013.04.05 2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데 늘 도쿄도서관에서 제로립으로 받았었는데 왜 안뜰까요.. ㅠㅠ

  8.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3.04.07 0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이애니~

  9. 서누미 2013.04.11 00: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드디어 나오네요ㅎ
    자막작업이라 정말 대단하세요!

    저.. 근데 압축을 풀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10. 네모네모 2013.04.13 00: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보겠습니다! 2000%다음엔 3000%이려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