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고화질 스폰서 영상을 받던 데에서 못 받고, 다른 곳에서 받느라 꽤 늦었습니다;;
오프닝과 엔딩의 연출은 1기와 똑같고, 오프닝에 한 명이 더 늘어났습니다!
유쾌하면서도 어째선지 신비한(?) 분위기는 여전한 것 같네요.
PSP로 출시되었던 Debut 분량을 애니화 할 것 같고,
아주 잘 되면 All Star 분량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작 문제는, 제가 PSP가 없어서 원작 게임을 못 해본다는 거지만요..
1기 때와 마찬가지로 삽입곡에 임시 가사를 넣겠습니다.
정확한 가사가 아니니 이 점 유념 바라며, 추후에 정식 가사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오프닝/엔딩은 앨범이 나왔을 때 추가할 예정입니다.
문제는 오프닝은 다음주 수요일인 4월 10일에 발매되는데,
엔딩은 다다음주가 아닌 다다다음주인 4월 24일에 발매되네요.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30분 경에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완결자막 > 노래의☆왕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3화 (19) | 2013.04.19 |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2화 (16) | 2013.04.12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1화 (20) | 2013.04.05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3화 (16) | 2011.09.25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2화 (10) | 2011.09.19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1화 (16) | 2011.09.11 |
utapri2-01.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프리엘 2013.04.05 0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노리 2013.04.05 0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크로미트님..
굿밤되세요~☆
감사합니다~
루츠카 2013.04.05 08: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금요일날 MX에서 방송을 하기때문에 고화질은 토요일날뜰것 같습니다 뜨면 수정부탁드립니다
Debut 이랑 all star 랑 틀리건가요?
テレビ愛知 스폰서 고화질 버전을 받았는데,
이게 좀처럼 많이 퍼져있는 영상은 아니더군요;
아무튼 テレビ愛知에서 방송한 버전인 고화질 스폰서 영상으로 찍어놨기 때문에, 그대로 두려고 합니다.
Debut에선 ST☆RISH 일행이 아이돌 데뷔하는 과정이 나온다면,
All Star에선 나나미가 사오토메 학원을 졸업한지 1년 반이 되도록 견습생 신세에서 못 벗어나는데
기획사에선 2년 이상 머무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걸 헤쳐나가는 과정이 나오는 것 같네요.
하루 2013.04.05 09: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tatty 2013.04.05 15: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기에 이어서 2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막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1기를 재미있게 봤기에 2기도 작업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희야 2013.04.05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2기 제작결정 때부터 너무나도 기다렸던 작품이에요 ㅎㅎ
2기가 어떻게 나올까 많이 궁금했었는데,
변함없는 퀄리티를 유지한 것 같아서 좋네요.^^
크로미트님감사합니다 2013.04.05 2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데 늘 도쿄도서관에서 제로립으로 받았었는데 왜 안뜰까요.. ㅠㅠ
글쎄요..;;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이애니~
감사합니다~
서누미 2013.04.11 00: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드디어 나오네요ㅎ
자막작업이라 정말 대단하세요!
저.. 근데 압축을 풀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압축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거나,
'Windows 탐색기'를 통해 '모든 파일 압축 풀기'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네모네모 2013.04.13 00: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보겠습니다! 2000%다음엔 3000%이려나..
감사합니다
글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