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apri2-02.zip

 

 

얘기치 못할 사정(?)이 생겨서 많이 늦었습니다. 죄송하네요..

이번편은 조금만 잘못 얘기해도 스포일러네요. 말을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작중에 '카루타'라는 놀이가 나오는데, 일단 주석으로 이게 대충 뭔지만 써놨습니다만

부족할 거 같아 링크를 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읽어보시면 웬만한 부분은 이해가 되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http://www.jpf.or.kr/column/news/200202/20020225000009.html

 

P.S.) 원래 수요일부터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어야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추가를 못했습니다.

      ) 며칠 후에 수정할 예정이니 양해 바랍니다.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30분 경에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크로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atty 2013.04.12 0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2. 프리엘 2013.04.12 0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3. BlogIcon 천사 사쿠라 2013.04.12 1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4. 하루 2013.04.12 1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5. 루츠카 2013.04.12 17: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리쉬보다 세실이 더 좋아짐 ㅋㅋ

  6. 카르나인 2013.04.12 17: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7. 2013.04.12 1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크로미트 2013.04.19 0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왕자인겨야'라고 써놓은 부분은, 거기 대사가
      「正真正銘、本物のプリンスなのなの」인데
      일반적인 대사면 「なのなの」가 아니라 「なの」가 되어야 하죠.
      「なのなの」를 어떻게 살릴까 하다가 '거야'를 '겨야'로 썼습니다.
      '스카웃'은 '스카우트'로 수정했습니다.

  8. 네모네모 2013.04.13 0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감사합니다~ 1화에 이어서 바로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