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치 못할 사정(?)이 생겨서 많이 늦었습니다. 죄송하네요..
이번편은 조금만 잘못 얘기해도 스포일러네요. 말을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작중에 '카루타'라는 놀이가 나오는데, 일단 주석으로 이게 대충 뭔지만 써놨습니다만
부족할 거 같아 링크를 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읽어보시면 웬만한 부분은 이해가 되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http://www.jpf.or.kr/column/news/200202/20020225000009.html
P.S.) 원래 수요일부터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어야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추가를 못했습니다.
) 며칠 후에 수정할 예정이니 양해 바랍니다.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30분 경에 오프닝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완결자막 > 노래의☆왕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4화 (11) | 2013.04.28 |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3화 (19) | 2013.04.19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2화 (16) | 2013.04.12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2000% 01화 (20) | 2013.04.05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3화 (16) | 2011.09.25 |
|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1000% 12화 (10) | 2011.09.19 |
utapri2-02.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
tatty 2013.04.12 0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프리엘 2013.04.12 0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하루 2013.04.12 1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루츠카 2013.04.12 17: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리쉬보다 세실이 더 좋아짐 ㅋㅋ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카르나인 2013.04.12 17: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2013.04.12 1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왕자인겨야'라고 써놓은 부분은, 거기 대사가
「正真正銘、本物のプリンスなのなの」인데
일반적인 대사면 「なのなの」가 아니라 「なの」가 되어야 하죠.
「なのなの」를 어떻게 살릴까 하다가 '거야'를 '겨야'로 썼습니다.
'스카웃'은 '스카우트'로 수정했습니다.
네모네모 2013.04.13 0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감사합니다~ 1화에 이어서 바로 받아요!
감사합니다~